부동산 관련정보 알아보기 1탄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 알아보자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 알아보자

지금 한국 인구수 5200만 명 중에서 무려 절반가량 되는 인구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답니다. 그만큼 인간들에게는 아파트라는 주거여백이 진중한데요. 하지만 그런 진중한 여백도 아파트마다 갖고 있는 특징들은 다릅니다. 그럴거면 층수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알아보고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매교역 펠루시드

자주 로얄층이라고하는 말이 생존해요. 즉 최상층 or 제일층보다 중간 층대를 인기하시는 인간이 많다라는 뜻로 이해됩니다. 그럴거면 왜 인간들은 로열층을 인기할까요. 온갖 인간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평균적으로 고층의 향한 인기도가 높은 것으로 검사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저층 or 탑층을 인기하시는 님들도 있답니다. 이는 층간 소음으로부터 상대적 자유로우며 엘리베이터 사용 빈도수가 없으므로 편리하다는 이유일 것이라 뜻되는데요. 그런 선입견 때문에 수요자보다 공급자가 적고 그로 의거해서 가액 경쟁력도 작은 편이예요. 따라서 내 주택 제공을 계획한다면 지금 장자신의 상황과 좋고나쁜을 비교해서 층수를 고르는편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국 인간들이 워낙도 주택을 향한 주택착이 강하다고 뜻하시는데요. 물론 저도 예외는 아닙니다. 나는 거주할 여백이므로 이왕이면 쾌적하고 편안한 곳이 좋겠다고 뜻할 수 밖에 없다보니 그런 표준에만 부합된다면 다른 요소들은 엄중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아파트도 하나의 큰 자산이라 각양각색하게 비교를 해 볼 수 밖에 없네요. 기간의 지남에 따라서 세간적변화도 아울러 따라오다보니 무요소 로얄층만 인기는 것 같았네요. 아이를 양육중이거나 연세가 있는 님들 or 높은 위치를 싫어 한다거나 기타 이유로 수정이 큰 편이예요.

그리고 저층이라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되는 것이 편리하거나 층간 소음을 걱정하지 않고도 돼 애들이 뛰어놀기 좋다는 등의 특징이 있답니다. 반대로 고층은 높은 층일수록 조망권이 풍부하게 확보되고 일조량이 많아 사생 보호 측면에도 유리한 편이예요. 하지만 화재 or 지진 등 재난상황이 스타트한다면 대피하기가 관리는 단점이 있겠습니다. 이렇듯 상황마다 각각의 좋고나쁜이 정확해요. 자신의 거주 스타일에 잘 맞는 선택을 한다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아파트 1층 탑층 좋고나쁜을 아울러 짚어보았습니다. 감사해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